이나고 번역 사업부 : 전 세계 번역서비스 공급 업체 중 Top 75위

14VIEWS
  Jul 12, 2018   Enago Academy   : Comments Off on 이나고 번역 사업부 : 전 세계 번역서비스 공급 업체 중 Top 75위

  : 뉴스 & 이벤트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Common Sense Advisory 이나고 번역 사업부가  $465 달러의 글로벌 번역및 현지화 시장에서 업계 선두임을 인정

2018
6 21, 뉴욕: 이나고 – 번역은 글로벌 번역, 지역화, 통역 분야에서 가장 큰 언어 서비스 제공 업체(LSP)중 하나임을 공식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사설 시장 조사 기관인 CSA리서치에 의해 2018년 6월에 발행된 ‘언어 서비스 시장:2018‘보고서에 따르면, 이나고 번역 사업부를  세계 $465억 달러 시장에서 언어 및 기술 외주 업체 최상위 성장 LSP(언어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하였습다. 이나고 번역 사업부는 세계에서 61번째로 큰 LSP로 자리매김 되었습다.

이나고의 번역 사업부는 번역서비스에서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한국에서 몇 안되는 학술 번역 회사 중 하나이며, 이나고의 번역 사업부는 2,000명 이상의 원어민 번역가를 고용하고 있으며, 문맥 상으로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본 전문가들은 다수의 학술, 과학 및 기술 분야를 포함한 1,117개 세부 분야에 전문화 되어있으며, 이같은 노력은 저자와 높은 품질의 연구 결과를 출판할 수 있는 연구자를 포함하여 20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나고 번역 사업부는 전 세계 기업 중 상위 1%에 해당하는 번역 요건 인증 ISO17100:2015를 받았습니다.

CSA는 주요 정량적 연구의 일환으로, 전 세계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2016, 2017년 보고된 매출액과 2018년 예상 매출액을 집계하였습니다. 본 연구에서 언어 서비스와 지원 기술에 대한 수요는 계속되고 있으며 연간 7.99%의 비율로 증가하고, 전년도 대비 6.97% 증가 하였음을 발견하였습니다.

본 성과에 대해 이나고 대표 Sharad Mittal 은  “조직 차원에서 맞춤형 로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유연한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 경험을 쌓았으며, 글로벌 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05년 설립된 이래로 우리의 여정은 전 세계의 이해 관계자들이 해외 시장에서 규모와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으며, CSA리서치에 의해 세계 최고 톱 75 LSP에 들게 되어 영광입니다.”

조사에 응한 64%의 LSP는 전년도에 비해 수익이 증가했다고 밝혔으며, 이러한 수요를 주도하는 요인으로는 콘텐츠의 디지털화, 개인 고객 서비스, 비즈니스 세계화 등이 있습니다.  LSP시장이 2021년까지 $561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CSA 리서치 설립자이자 최고 전략 책임자 Donald A. DePalma 박사는 “기업들이 디지털화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고객 경험을 최적화함에 따라 기업들은 전체 운영을 글로벌화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사람들이 자국의 언어로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오랫동안 그리고 결정적으로 입증해 왔습니다. 또한 이와 동일한 컨텐츠와 제품의 현지화로 고객 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나고 (https://www.enago.co.kr)

Common Sense Advisory (www.commonsenseadvisory.com)
CSA리서치는 언어 서비스와 기술 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이는 기업이 계획, 브랜드 전략, 혁신, 경쟁적 포지셔닝 및 글로벌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본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