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교정, 영어교정, 영어편집, 영문에디팅, 영문논문교정, 논문영문교정, 영어논문교정

비영어권 저자들을 위한 학술 논문출간 영문교정 서비스

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

논문편집,에세이교정 영문감수,영문교정
결제가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면 되나요?
결제부서에서 결제확인까지 일정시간이 소요됩니다만, 주문번호/결제금액/ 결제방법 (카드결제/계좌이체)을 명시한 이메일을 payments@enago.com으로 보내주시면 결제확인이 빨라집니다.
카드결제 오류가 납니다.
카드가 유효한지(유효기간, 한도금액 등), 올바른 카드정보를 입력하였는지확인하신 후 해결되지 않았다면 enago@enago.co.kr로 연락주시면 별도의 카드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카드결제이외의 결제방법이 괜찮으시다면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도 발행해주나요?
세금계산서를 수신하실 정확한 이메일 주소와 함께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enago@enago.co.kr로 보내 주십시오.
보안과 관련하여 안심하고 제 논문을 맡겨도 되나요?
이나고는ISO/IEC 27001:2013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강력한 정보보안 관리시스템 (ISMS)을 인정받았습니다. 고객의 원고를 가장 소중한 자산으로 여기며 고객정보 보안을 최우선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십시오.
언제 결제를 완료해야 하나요?
견적 내용 확인 후 시스템 상에서 청구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상의 금액을 결제하시면 교정 작업이 시작됩니다.
서비스 진행 절차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사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와 계좌이체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시스템상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계좌이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계산서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교정본 수령 후
법인 결제 - 사업자 등록증과 관련 정보를enago@enago.co.kr으로 제공해 주십시오.
당일내로 전자 세금 계산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개인 결제 – 견적 양식 작성시에 일반(국제) 계산서 옵션을 선택해 주십시오.
빠른 시간안에 발급해 드립니다.
계산서에는 어떤 항목이 반영되나요?
영문 교정, 영문 논문 교정 또는 고객님이 선택한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반영됩니다.
요청 사항이 있을 경우 enago@enago.co.kr으로 문의 해 주십시오.
원하는 날짜에 계산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네, 견적 양식 작성시에 원하시는 날짜를 기재해 주십시오.
저희 학교/기관에 제출하기 위한 계산서를 필요로 합니다.
법인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과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십시오.
당일내로 전자 세금 계산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다수의 교정 작업에 대한 모든 비용을 한 개의 계산서에 모두 반영하여 발급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payments@enago.com으로 문의 해 주십시오.
계산서를 분할하여 발급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각각의 금액과 원하는 계산서의 수를 알려주세요.
계산서는 어떤 파일 형식인가요?
법인 결제 – 국세청에서 발급하는 Html 형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 결제 - PDF 파일 형식으로 시스템상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소로, 출력한 계산서 발송이 가능한가요?
네, 견적 양식 작성 시에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 주세요.
우표 비용과 미화 $20은 본인 부담이며 몇일 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사전에 알려주십시오.
일반(국제) 계산서에 이나고의 스탬프가 찍히나요?
네, 이나고의 스탬프를 계산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결제 후 법인 결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단, 10%의 부가세를 추가 결제하여야 합니다.
계산서를 수령하지 못 하였습니다.
시스템상에서 교정본 다운로드와 함께 일반(국제) 계산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법인 결제일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과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당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로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