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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방법 자주하는 질문

결제 방법

카드 결제, 계좌 이체, 후불 입금 방식 및 충전식 결제로 캐쉬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나고 월렛 시스템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카드정보는여기또는 이메일 payments@enago.com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별 후불 결제는 이메일로 개별 문의해 주세요.)

payments@enago.com 으로 연락 주시면 즉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마이페이지 계정을 통해 인보이스의 지불인 이름과 날짜, 기타 세부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 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요청 사항을 payments@enago.com으로 보내주세요. 필요에 따른 맞춤형 인보이스를 보내드립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시스템에서 결제 내역을 자동으로 확인하고 문의 주신 해당 의뢰에 대해 작업이 시작됩니다. 결제 후에도 해당 의뢰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결제 내역 추적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결제 내역을 이메일(payments@enago.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팀에서 확인 후 해당 의뢰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금액 결제가 잘못 된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이메일(enago@enago.co.kr)로 문의해 주세요.

환불 요청 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한 비용이 총 비용보다 금액이 큰 경우, 초과된 금액을 이나고 월렛에 충전하고 다음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거나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한 비용이 총 비용보다 작은 경우, 차액을 지불하고 담당 팀에 결제 방식과 금액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고객 서비스 팀으로 이메일(enago@enago.co.kr)로 취소 요청해 주세요. 이미 작업이 시작된 경우 취소 정책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견적서로 다시 받을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서 보내드린 견적서 이메일에 수정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링크를 클릭하여 내용을 수정해 주시고, 수정된 세부 견적 사항을 서비스팀에게 공유해 주세요. 주문 요청에 따라 담당자가 수정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 마이 페이지에 로그인 후 견적서 수정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1단계 - 아래 이미지에 표기된 곳에서 “견적 보기” 옵션을 클릭하면 견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단계 ‘수정’ 옵션을 클릭하면 견적을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3단계 다음 이미지의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는 텍스트 박스에 사유/추가 설명을 작성한 후 ‘수정 확인’ 을 클릭하면 수정된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이메일(enago@enago.co.kr)로 문의주세요.

리워드 포인트는 서비스 이용 시 비용에 따라 상이하게 적립됩니다. 적립된 리워드 포인트는 아래 이미지처럼 주문서에서 총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을 직접 입력하실 수도 있습니다.

담당 서비스팀 payments@enago.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요청 사항에 따라 결제 팀에서 결제 증명 파일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