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어권 저자들을 위한 학술 논문출간 영문교정 서비스

Global Reach

이나고의 품질 기준

논문 품질 보장은 이나고 핵심인 만큼 고객님의 논문이 성공적인 논문 출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01 최상의 논문 품질 보장

이나고는 내부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에디터가 논문 품질을 항상 최상으로 유지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품질은 이나고가 서비스에서 중점을 두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업계 최고의 품질만을 제공하기 위해 이나고는 영어권 원어민 에디터와 해당 전문 학술 분야의 석박사 학위 소지 에디터에게만 교정 작업을 배정하여 진행합니다.
이나고는 최상의 논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에디터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평가 및 피드백 세션을 실시합니다.

주제별 매칭

2중 교차 교정

석박사 에디터

02 이나고 약속

고객의 논문이 언어 문제로 인해 거절당하는 일이 없도록 보장합니다. 드문 경우지만 만약 논문이 거절된 경우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무제한 논문 교정 진행

고객님이 품질을 만족할 때까지 논문 교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환불 보장

언어 문제로 인해 논문이 저널로부터 거절된 경우 모든 비용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STEP01

불만사항 평가

고객님이 공유해 주신 불만사항은 언제나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 시니어 에디터에게 교정된 원고를 분석하고 원고 상태를 재 확인합니다. 논문 교정은 고객님이 만족할때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STEP02

품질 관리팀

이나고의 품질관리팀은 고객님의 불만사항이 접수됨과 동시에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단계로 교정을 결정합니다.

STEP03

다음 단계

품질 관련 불만사항 재기 시 철저하게 원인을 분석하고 자체 시스템을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 내부적으로 먼저 체크 후 모든 문제 해결 방안을 저자에게 제시하고, 해당 에디터는 다음 원고 작업 시 배정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차단합니다.
환불 제공*

03 월드클래스 서비스

출판 전문가들로 구성된 고객서비스 팀이 있습니다.

이나고 고객서비스팀은 각 고객님마다 요구하는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나고 고객 서비스 담당자팀은 모든 문의 상담을 전화, 이메일,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출판 전문가
실시간 응대
24시간 연중무휴 이메일 응대

04 지속적인 품질 개선

이나고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피드백 관리

피드백 관리

체계적인 솔루션

체계적인 솔루션

05 엄격한 납기일 준수

이나고는 교정 후 다음 단계가 차질 없이 진행되기 위해 정해진 납기일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납기 속도 준수
스트레스 없는 과정
코멘트 제공

면책사항

환불 전 최소 3회 교정을 진행합니다.
환불은 원고 크기 및 오류 유형에 따라 상이합니다.
문서에 수정한 사항이 없어야 합니다.
언어 품질로 인해 논문이 저널에서 거절된 경우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보장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