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교정, 영어교정, 영어편집, 영문에디팅, 영문논문교정, 논문영문교정, 영어논문교정

비영어권 저자들을 위한 학술 논문출간 영문교정 서비스

교정 품질 보장 - 품질 관리 팀이 서비스의 질을 확인합니다

이나고의 교정 품질 관리팀은 각 학술 분야의 전문가와 논문교정, 출간 경험이 풍부한 에디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이나고는 높은 수준의 영문교정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것에 대한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나고의 품질 관리팀은 고객의 필요를 끊임없이 이해하고 혁신적인 개선 방안으로 업계를 이끌어 나가는 학술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교정에디터들과 프리랜서들도 같은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사친 레인(Sachin Rane)미 시카고 대학 화학 박사
인도 공업 대학 화학 석사

이나고 서비스 재이용률, 이나고 서비스 만족도 이나고의 영문교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99.6%, 서비스 재이용률은 60%입니다.
불만족도는 0.4%로 매우 미미합니다.

위 데이터는 학술지 논문, 학회 논문, 박사 논문, 연구 논문 등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이나고 서비스 품질관리

고객 혜택

이나고 서비스

고객의 불만사항에 따라 무료재교정, 할인, 환불 등을 실시 합니다.

담당에디터 고용 중지

이나고 서비스

발생한 문제의 정도에 따라, 담당 에디터의 고용을 중지하고 상급 에디터가 교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ISO 관리 단계

ISO

ISO 관리 단계- 문제점의 원인을 찾아내서 다시는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합니다.

품질 관리팀은 헌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에디터들이 모든 수행을 모니터합니다.

교정 품질을 위한 과학적인 접근법 품질 보고서 & 부단한 개선

이나고의 뛰어난 교정 품질은 수학적이고 과학적인 접근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습니다. 이런 접근법은 EFW(Error free word)를 통해 각 원고의 수준과 에디터의 작업 수행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EFW는 이나고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방법으로, 원고를 가장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논문 교정 수준 확인
담당 에디터 평가와 점수부여
평가에 따른 대응
품질 향상과 개선책에 의한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에 대한 불만사사항을 접수한 뒤, 해결 방안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를 합니다. 아래는 설문조사에 대한 고객의 답변입니다:

품질 보고서에 대한 설명에 만족하셨나요?
품질 서비스 체크 설명문을 읽으신 후 저희 품질 관리 시스템이 믿을만 하다고 느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