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어권 저자들을 위한 학술 논문출간 영문교정 서비스
Naver Talk

다양한 가격대 및 신속한 납기기한

원하시는 서비스 및 납기기한을 선택해주세요.

저널투고 번역
어드벤스 번역
일반 번역
납기기한(원 / 자)
스탠다드
89 원 / 자
스탠다드
77 원 / 자
스탠다드
58 원 / 자
 할인
3001-6000자10%
6,001자 이상15%
부가 서비스
무제한 번역
투고 후 논문 내용 수정이 필요할 경우,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이를 번역해 드립니다. 원본 파일 대비 20%까지는 무료이며, 추가 내용은 글자수당 20원의 서비스 요금이 적용됩니다.
무제한 번역
무한 재교정
초고 대비 수정사항 20% 에 한해 (추가내용은 제외) 1년 동안 무제한 재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초과시 글자수당 20원의 서비스 요금이 적용됩니다.
무제한 번역
저널 포맷팅
원어민 에디터가 투고 대상 저널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형식을 포맷팅해드립니다.
저널 포맷팅
저널 포맷팅
원어민 에디터가 투고 대상 저널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형식을 포맷팅해드리는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요금은 기본 어드벤스 번역 서비스 총가격에 15%가 추가됩니다.
저널 포맷팅
무료 서비스
중간 작업파일 제공
저자가 번역 작업의 진행 정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검토 후 의견을 주시면 이를 신속히 번역 작업에 반영합니다. 이는 대규모 번역 프로젝트 수행시에 특히 유용합니다.
샘플 번역
원고의 분량이 10,000단어 이상인 경우, 최대 300단어까지 무료로 샘플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영한 번역의 경우 기준 단위는 글자수 입니다.)
번역 및 교정 증명서
원고를 전문 번역가가 번역하고, 저널투고 번역 서비스의 경우 원어민 에디터가 교정했다는 증거로 인증서를 발부해드립니다.
번역가 Q&A
번역본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신가요?  담당 번역가와 1년간 무제한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 (질문은 영어로 해주세요)
학술 출판 자료
학술 저자, 연구자들을 위한 다양한 최신 학술 출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품질 검사
번역된 원고 상에 오류가 의심되는 경우, 최종 파일 수신 후 180일 이내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을 당사의 내부 품질관리팀이 면밀히 분석해, 오류로 판명될 경우, 무료로 재번역 및 재교정 (저널투고 번역 서비스만 해당)을 해드립니다.
이나고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3단계 주제별 매칭
이나고의 3단계 주제별 매칭 시스템은 예컨대 신경외과 관련 논문의 경우, 단순히 의학이나 외과 전문가에게 번역을 맡기는 정도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절차
저널투고 번역의 경우 총 4단계, 어드벤스 번역의 경우 총 3단계, 일반 번역의 경우 총 2단계에 걸쳐 오류가 없도록 품질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ISO 17100:2015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전문 번역가
저희 번역가들은 모두 해당 분야의 연구 주제 전문가로 평균 번역 경력이 10.4년으로, 약 45%가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학사.

선택이 어려우신가요?

서비스비교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중요:

  • 대형 파일의 경우, 특별 할인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납기기한

저널투고 번역

어드벤스 번역

일반 번역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0~ 1,000 자 3 일 2 일 2 일 1.5 일 1.5 일 1 일
1,000 ~ 3,000 자 4 일 3 일 3 일 2 일 2 일 1.5 일
3,001~ 6,000 자 5 일 4 일 4 일 3 일 3 일 2 일
6,001 ~ 10,000 자 8 일 7 일 6 일 5 일 4 일 3 일
10,001 ~ 20,000 자 13 일 11 일 10 일 9 일 8 일 7 일
20,001 자 이상 2000 자 / 일 2500 자 / 일 2500 자 / 일 2750 자 / 일 2750 자 / 일 3000 자 / 일

이나고는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데이터 보안

철저한 보안
128 비트 SSL 암호화

이나고는 엄격한 정책, 절차 및 구조로 귀하의 소중한 정보 및 데이터를 철저히 보안해드립니다.

이나고 연중무휴

연중무휴
1년 365일 이용성

24시간 이메일 문의 가능하오며, 영업시간중 1시간내 답변드립니다.

안전한 결제

안전한 결제
유연한 결제 옵션

이나고는 보안이 철저한 결제시스템을 통해 보다 간편한 결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FAQs

결제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이나고에서 전달드린 견적의 옵션을 선택하시어 주문을 확정해주신 후, 결제 안내 페이지에 따라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는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법인카드를 통한 결제 또는 결제오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서비스팀에 요청해주시면 추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관련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거래명세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서비스 이메일 translate@enago.co.kr로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거래명세서 관련 요청사항을 알려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을 반영한 거래명세서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향후 이나고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금액 예치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서비스 이메일 translate@enago.co.kr로 자세한 사항을 전달해주시면 관련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후불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공공기관 또는 대학의 경우 결제와 관련한 내부 절차를 감안하여 후불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확정하신 후, 후불결제 진행을여부를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알려주시면 작업을 바로 시작함과 동시에 후불확약서를 전달해 드립니다. 후불확약서를 작성하여 전달해주시고 결제가 가능한 일자에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상담월- 금 09 : 00 ~ 18 : 00
24시간  견적의뢰 가능

현재 저희 시스템이 유지보수중인 관계로 당분간 마이페이지의 작동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enago@enago.co.kr 로 연락 해주시면 저희 고객서비스 팀에서 성실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영문교정 신청을 위해서는 다음의 링크에 접속하여 주십시오. https://www.enago.co.kr/alternate-quot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