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고, 2016년 한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다.

45VIEWS
  Mar 22, 2017   Enago Academy   : 0

  : 뉴스 & 이벤트

이나고는 한국의 연례 소비자만족대상 평가에서 영어 서비스 부문 탑 브랜드에 올랐습니다.

 

2017년 3월 16일, 서울, 한국: 전세계 학문분야 저자 지원 서비스에서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인 이나고는 지난 2016년 12월 서울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개최된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영어 서비스 부문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했습니다. 매년 한국에서 열리는 이 권위있는 시상식은 소비자만족지수를 토대로 부문별 최고 브랜드들을 선정합니다.

 

이나고는 한국에서 연구원 및 학술출판 산업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이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2016년, 이나고는 교정서비스 업체 가운데 99.4%에 달하는 최고치의 소비자 만족 지수를 획득하였습니다. “저자 우선, 품질 중심”를 강조하는이나고는 신속한 납기기한, 유연한 서비스, 고객중심의접근성, 신속한 문제해결 능력 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나고의 CEO 샤라드 미탈은 “오늘날 소비자 주도적의 시장에서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한 것은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저희의 노력을 인정해 주셨기 때문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한국은 영어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매우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며 이나고가 해당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매우 기쁩니다. 이런 포화상태의 시장에서 이나고가 두드러진 것은 이나고의 완벽한 서비스 및 품질에 대한 전념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나고는 서울도쿄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그리고 인도에 있는 지사를 통해 해당 로컬지역의 연구원들을 지원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나고는 고객만족을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춘 수퍼프리미엄 교정 서비스와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나고의 에디터들은 평균 19.4년 경력의, 하버드, MIT 그리고 옥스포드 등 유수대학의 석박사 출신입니다.이나고는 다양한 서비스와 전문 원어민 에디터들을 통해 이나고에서 교정한 모든 논문들이 국제적인 출판기준을 충족시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나고(www.enago.com): 이나고는 전세계 학문분야의 저자 지원 서비스에서 신뢰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나고는 2005년 이래 125개 이상 국가들의 연구원들이 연구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성공적으로 저작물들을 출판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이나고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출판사, 협회 및  유수 대학들이 선호하는 파트너입니다. 이나고는 서울, 도쿄,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및 뉴욕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각 지역의 연구원들을 지원하는 로컬 팀을 갖추어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