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고는 전 세계 저자들의 성공적인 논문출판을 지원합니다.

15VIEWS
  Mar 10, 2017   Enago Academy   : 0

  : 뉴스 & 이벤트

저자 우선, 품질 중심(Author First, Quality First)”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이나고는 전 세계 연구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고자 전반적인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2017년 2월 27일 서울, 대한민국: 이나고는 전 세계에 걸쳐 2백만명 이상의 저자들에게 영문 교정저널투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온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이나고는 이제 기업 전반에 걸쳐 브랜드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리브랜딩(Re-branding) 노력은 고객 만족과 뛰어난 품질의 서비스를 핵심가치로 삼는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반영합니다. 생동감있는 디자인, 새로운 서비스 특징 및 서비스 개선을통해 저자들이 보다 용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하였습니다.

 

이나고의 CEO 샤라드 미탈은 “이나고는 고객들이 만족을 더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과 수단을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브랜딩 작업은 저희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나고는 늘 고객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그들의 의견과 충성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의 모든 활동들은 저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연구출판 과정이 원할하게 진행될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공적인 출판지원을 위한 이나고의 약속반영하여 “저자 우선, 품질 중심“이라는 슬로건을 만들었습니다. 이나고팀의 모든 계획을 강조하는 가치, 즉, 품질 및 고객 만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나고 CEO는 “저희는 고품질 서비스를 일관되게 제공해온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이나고의 엄격한 시스템 및 서비스 과정, 전문적인 에디터, 그리고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저자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고품질의 서비스를 일관되게 제공하는 것이 이나고의 핵심 가치이며 이는 99.4%에 이르는 저희의 품질 만족 지수에도 고스란히 나타나 있습니다. 이는 교정된 200개의논문 중 199개 논문이 탁월한 품질을 출력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기존고객들 및 잠재적인 고객들이이나고 서비스의 일관성과 신뢰성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있는 것이 굉장이 중요합니다. 이나고의 새로운 슬로건은 이러한 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리브랜딩 작업의 일환으로, 이나고는 전체 브랜드에 시각적으로나 감각적으로 새로운 미를 더하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색상으로 ‘레드(Red)’를 선택하여 저자들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이나고의 ‘열정’을 강조합니다. 또한, 이나고는 논문이 거절된 후에 재투고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리젝 쉴드(Reject Shield)’라는 새로운 부가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리뷰어에 대한 응답, 커버 레터 그리고 필수 추가자료에 대한 교정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이나고의 ‘무한 재교정‘ 서비스를 이용하면 논문 교정 후 최대 365일간 무제한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특별한 애프터 서비스는 저자들의 특정한 요구사항을 맞춰 주는 이나고의 프리미엄 교정 및 수퍼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나고: (www.enago.co.kr): 이나고는 글로벌 학계의 저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나고는 2005년 이래 125개 이상 국가의 연구자들과 협력하여 그들의 연구에 대한 의사소통을 개선하고 성공적인 출판을 지원해 왔습니다. 이나고는 전 세계의 우수 출판사, 학회 및 대학들이 선호하는 파트너입니다. 대한민국(서울), 일본(동경), 중국(베이징 및 상하이), 터키(이스탄불) 및 미국(뉴욕)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현지 연구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해당지역 로컬 팀과 함께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