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go의 편집인들, BELS 인증을 획득하다 – Part 1
Enago는 편집인들의 교육과 자기계발을 위해 BELS 인증을 취득하도록 지원합니다.
뉴욕, 미국: Enago는 편집전문가팀의 일부 구성원들이 이제 “ELS” 즉, “생명과학 분야 편집인”이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ELS 인증은 생명과학 편집인위원회(BELS)에서 수여하는 것으로,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및 호주에서 일년에 세 차례 시험을 봅니다.
BELS는 생물학 및 의학과 같은 생명과학 분야에서 편집역량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1991년 매릴랜드에서 공식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응시자는 학술편집능력에 대해 세 시간 동안 시험을 봅니다. 이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 지원자는 학사학위에 상응하는 자격과 최소 2년 이상 생명과학 분야의 원고편집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이 시험을 통과한 편집인들은 BELS의 평생인증을 받게 됩니다.
편집인들에게 학습 및 계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Enago는 금년에 일부 편집인들에게 BELS 인증시험을 볼 기회를 주었습니다. Enago의 학습 및 계발팀은 시험에 응시하는 편집인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험 준비 과정을 돌보아 주었고, 시험지원 과정도 대신해 주었습니다. BELS측도 이런 지원을 “최고의 준비과정”이라고 인정했습니다. 편집부문의 아누파마 카파디아 시니어 매니저는 “Enago가 사내의 적극적인 교육 프로그램 덕분에 STEM(과학/기술/엔지니어링/수학)산업의 선도적인 언어솔루션 사업자 중 하나로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누파마 매니저는 또한 “우리는 Enago의 편집인들이 학술편집의 수준을 높이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STEM 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지원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BELS 인증을 통해 우리 편집인들이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 표준화된 지식을 편집인 동료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길 원합니다. 이런 노력은 CSE, SSP, ISMTE와 같은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것과 더불어, 우리가 이런 방향으로 준비해 온 프로그램들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런 시도를 더 많이 할 것입니다”고 했습니다.
Enago에서 새롭게 BELS인증을 받은 사람들은 기술 전문가인 크리슈나 쿠마르 벤키타칼람 박사, 아디티 프라부 副매니징 에디터, 수딥 아가왈 시니어 리서치 에디터, 그리고 프라나이 파수람 시니어 퀄리티 애널리스트 등입니다.
Enago
Enago는 언어솔루션기업인 크림슨 인터랙티브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크림슨 인터랙티브는 영문교정 및 출판지원을 위한 Enago, 번역서비스인 Ulatus 그리고 오디오 및 비디오 전사(transcription) 서비스인 Voxtab 등을 제공합니다. Enago는 1,100여개 이상의 분야에서 850여명 이상의 편집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해당 분야와 언어의 검증된 전문가들입니다. 현재까지 이 전문가들은 81,000명의 저자들이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큰 저널에 연구논문을 발표하도록 지원 했습니다. 크림슨은 일본, 중국, 대만, 터키, 한국, 브라질, 독일, 러시아, 인도 그리고 미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