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U, 논문 준비 및 저자교육 서비스를 위해 이나고와 제휴하다!

15VIEWS
  Apr 11, 2017   Youjin   : 0

  : 뉴스 & 이벤트

IFCU 회원대학들은 이나고의 영어교정 및 출판지원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됩니다

 

2017 3 30, 뉴욕: 전세계 학술 분야 저술지원 서비스에서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인 이나고는 최근 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 대학연합회 중 하나인 국제가톨릭대학 연합회(IFCU)와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전세계 200개 이상의 대학으로 구성된 동 연합회는 가톨릭교육기관 간의 연구, 협력 및 교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협약을 통해 이나고는 동 연합회 회원대학들의 연구원 및 과학자들에게 영어교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연합회는 회원대학들의 연구원 및 과학자들에게 이나고의 서비스를 전용 서비스로 추천합니다.

이 상호협약을 통해 IFCU의 연구원과 과학자들은 연구내용을 더 잘 만들도록 지원을 받습니다. 이나고는 영어가 제1언어가 아닌 연구원들에게 영어교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피어리뷰를 거치는 국제적인 저널에 출판될 가능성을 높여 줍니다. 이나고는 주제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정팀과 함께 IFCU의 연구원들에게 최고 수준의 영어교정저널투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몽세라 알롱 IFCU 연구협력센터의 프로젝트장은 ‘이 협약을 통해 연합회 전체에 걸쳐 저자들이 수준 높은 교정 서비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연구분야 학술협력을 증진시키는 저희 미션에 무척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또한 저희 연구원들이 그들의 연구를 전세계의 의사결정 그룹과 공유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니 오루크 이나고 전략얼라이언스 담당은 ‘IFCU와 이나고는 연구원들을 지원하고 학술협력과 아이디어의 효과적인 교류를 촉진하는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파트너로서 IFCU의 연구원들에게 연구결과의 전반적인 품질을 높여 주기 위해 업계 최고인 저희 교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나고는 오랫동안 전세계의 연구원들에게 탁월한 품질의 저자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옴으로써 꾸준히 명성과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저희는 연구논문을 “출판할 수 있는” 수준으로 만드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전문성을 가지고 IFCU의 회원들을 지원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나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enago.com에서 확인하십시오.

 

이나고: 이나고는 전세계 학술분야의 저술지원 서비스에서 신뢰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나고는 2005년 이래 125개 이상 국가들의 연구원들이 연구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성공적으로 저작물들을 출판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이나고는 전세계의 선도적인 출판사, 협회 및 대학들이 선호하는 파트너입니다. 이나고는 토쿄, 서울,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및 뉴욕에 지사가 있습니다. 이나고는 각 지역의 연구원들을 지원하는 로컬 팀을 갖추고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IFCU: 국제가톨릭대학연합회는 전세계 200개 이상의 대학으로 구성된 단체로 세계에서 가장 큰 대학연합단체 중 하나입니다. 동 연합회는 가톨릭교육기관 간의 연구, 협력 및 교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948년에 처음으로 교황청 칙령에 의해 ‘가톨릭대학 연맹(Fœderatio Universitatum Catholicarum)으로 출범하였다가 1965년에 국제가톨릭대학 연합회로 발전하였습니다. 최초 연맹은 이태리의 밀라노가톨릭대학교와 네덜란드의 네이메헌 가톨릭대학교 간의 협력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사무국은 파리 가톨릭대학에 있습니다. 동 연합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www.fiuc.org에서 확인하십시오.

 




Be the first to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