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연구행정관리자협의회(NCURA), 논문준비 및 저자 교육 서비스를 위해 이나고와 제휴하다!

9VIEWS
  Apr 11, 2017   Youjin   : 0

  : 뉴스 & 이벤트

연구원들의 성공적인 논문출판을 이끌도록 역량을 강화하는 파트너쉽

 

2017 3 24 뉴욕: 미국 대학연구행정관리자협의회(NCURA)는 오늘 대표적인 저술지원 서비스인 이나고와 제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나고의 저술지원 서비스는 특히 전세계에서 영어를 제2언어로 쓰는 학계에 상당한 수준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국 대학연구 행정관리자협의회(NCURA)는 1959년에 설립되었으며 대표적인 대학연구행정관리자들의 전문 협회입니다. 동 협의회는 회원 교육 및 전문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전문적이고 인정받는 커뮤니티를 육성함으로써, 회원기관들을 지원하고 연구행정 분야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나고는 전세계 학술 분야 저술지원 서비스에서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나고는 전세계의 대표적인 학술출판사, 협회 및 대학들이 선호하는 파트너입니다. 이나고는 서울, 도쿄,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그리고 뉴욕에 지사가 있고 지역 연구원들을 지원하는 로컬 팀들을 통해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 협의회의 제시 제토 글로벌 운영 디렉터는 “우리 협의회에는 세계적인 연구기관들이 포함되어 있고 그 기관들의 교수진과 연구원들은 점점 더 글로벌 연구 컨서시엄의 일원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나고와 제휴하여 우리 회원기관들과 그들의 교수진들에게 부가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전세계에 걸쳐 최신의 연구결과를 출판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지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파트너쉽을 통해 학계를 더 잘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나고의 라지브 셔크 글로벌 운영부문 부사장은 “이나고는 NCURA와 같이 대학의 연구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전향적으로 생각하는 기관과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나고의 논문준비 서비스를 쉽게 이용함으로써 임팩트 높은 연구들의 출판과정이 촉진될 뿐 아니라, 저자들의 특정한 니즈를 교정 서비스에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미국 대학연구행정관리자협의회-이나고의 공동 랜딩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http://university.enago.com/ncura

 

이나고: 이나고는 전세계 학술분야의 저술지원 서비스에서 신뢰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나고는 2005년 이래 125개 이상 국가들의 연구원들이 연구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성공적으로 저작물들을 출판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이나고는 전세계의 대표적인 출판사, 협회 및  대학들이 선호하는 파트너입니다. 이나고는 토쿄, 서울,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및 뉴욕에 지사가 있습니다. 이나고는 각 지역의 연구원들을 지원하는 로컬 팀을 갖추고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나고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www.enago.com

 

미국 대학연구행정관리자협의회(NCURA): 협의회는 회원 교육 및 전문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전문적이고 인정받는 커뮤니티를 육성함으로써, 회원기관들을 지원하고 연구행정 분야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동 협의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ncura.edu




Be the first to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